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에 있는 카페다. 대표메뉴는 아메리카노다.
네티즌 리뷰
골목에 있는 동네카페같은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라고 느껴져요.
잠봉뵈르 / 잠봉대파크림치즈 샌드위치 중 고민하다 잠봉대파크림치즈로 골랐습니다.
올리브치아바타는 따뜻하게 구워주셔서 바삭하고 부드럽고 대파크림치즈와 잠봉도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겉은 단단한 듯 부드럽게 어울어지는 샌드위치입니다.
양이 많지는 않아서 잠봉뵈르/ 잠봉대파크림치즈 둘 다 맛있게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함께 주문한 따뜻한 커피(아메리카노)는 커피의 풍미보다는 부드러운 맛과 향으로 샌드위치와 먹기 좋았습니다.
레드벨벳&크림치즈 쿠키는 모양도 귀엽고 맛도 좋았습니다. 마무리로 좋았습니다.
2024년 11월 12일
커피가 맛있다고추천하길래 처음간곳 스트라다146!!!
아담하고 1층에 위치한 아기자기한곳 디저트종류도 원두도 판매하고 사장님께서 직접 뽑으신 커피마셔보니 힐링되고 에너지가 생긴다 요즘커피숍도너무많아 자기차별화 없으면 버티기힘들다
이곳은 커피가맛있고 단골들이 자주오신다고한다 늘 지금처럼 맛있게 내려주세용🥰🥰🥰
2024년 09월 10일
커피맛집이라고 소문났지만, 커피를 못마시는 1인😅 초코만큼은 여기서 먹는당💜 가끔 다른곳에서 먹으면 배도 아프고 너무차가운데 여긴 그렇지않고 적당하고 엄청 달달하지도 않당😍 자주먹는 메뉴가 달라지긴 하지만 나의 최애는 초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