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허브아일랜드
이름포천 허브아일랜드
인기점수6,941점
인기순위 경기도 여행 순위 29위
주소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947번길 35 (신북면)
문의 및 안내031-535-6494
오픈 1998-10-03
쉬는날 매주 수요일
※ 공휴일, 설/추석 연휴에는 운영
체험 안내 * 만들기 체험
- 천연비누 만들기, 천연 화장품 만들기, 허브 베개 만들기, 허브 초 만들기
* 당나귀 체험
* 곤돌라 체험
* 허브 힐링 체험
- 만들기 체험장, 허브힐링센터, 곤돌라체험, 당나귀체험, 허브둘레길 체험, 동화나라 허브 체험실, 시크릿프랑스 허브 체험실, 공룡마을
체험가능연령 6세이상
수용인원 3,000명 수용가능
이용시간 - 평일 10:00~21:00
- 토요일 10:00~22:00
- 일요일 10:00~21:00
주차시설 있음 (800대 주차가능)
유모차 대여 가능
단체(20인 이상) : 10,000원
신북면 주민 : 무료입장
영유아(36개월 이하) : 무료입장
※ 신북면민은 신분증 필히 지참.
※ 영유아는 증빙서류 필요하며, 직계가족에 한함.
주차요금무료
화장실있음
Overview
관광농원인 허브아일랜드(329,000㎡) 내 식물원과 전시실(110,000㎡)을 갖춘 1종 전문 박물관(식물원)으로 등록한 전국 최대 규모의 허브 식물원이다. 허브식물 박물관 내에는 250여 종의 허브와 다양한 식물들이 식재되어 있어 사계절 내 화사하고 푸른 식물을 관람할 수 있다. 허브식물 박물관은 총 4개의 실내 전시관과 야외 전시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전시관마다 중심이 되는 허브와 식물들이 있어 관람의 재미와 함께 아이들의 생태체험 교육의 장은 물론 힐링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네티즌 리뷰
야간에는 볼게 있는데...낮에는 좀..
2024년 05월 01일
참새
꽃의 종류는 많지만 낮에는 조명을 켜지 않으면 밤만큼 아름답지 않습니다.
2024년 04월 27일
식물 꽃이 많아요.
더운 날에 가기에 그늘이 조금 있었음 좋겠엉ᆢㄷ
2024년 04월 25일
허브아일랜드 왠지 오래된 느낌
아이들을 데리고 갈 수 있는 사랑스러운 명소이지만, 할 일이 많지 않습니다.. 많이 걷는다
2024년 04월 22일
아이들을 데리고 갈 수 있는 사랑스러운 명소이지만, 할 일이 많지 않고...걷기에는 많이 걸립니다.
2024년 04월 21일
와 10년만에 왔는데 변한건없고 낙후만됐네요 관리도안하고 입장료 12000원이 너무 아까웠어요
아이들과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곳 이에요.
2024년 04월 19일
8년전쯤 방문했을때와 비교하면 시설보수가 시급합니다.
2024년 04월 15일
여름에 가는건 완전비추 힘들다 진짜 지금은 4월인데도 힘듬 그리고 아이스크림1개를 4천원??? 그걸 사먹는 사람이 있다는것도 사먹으니까 팔겠지만 우리도 먹긴했지만 별 맛도 디게 없고 별것도 없는데 4천원 살발한 바가지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좋아요
2024년 04월 07일
많은 지역이 폐쇄됨
2024년 04월 03일
낮보다 밤이 더 좋은곳
핑크샌드는 사진찍으러 가기에 너무좋습니다 비현실적이죠 규모는 작지만 동화속에 들어와있는듯한 기분이 납니다
2024년 04월 01일
아이들과 산책하기 좋았는데
2024년 03월 18일
주말 나들이하기 좋아요
새로운 .....
2024년 03월 16일
산책하기 좋은 곳!
2024년 03월 09일
크리스마스이브분위기 느낄수잇어서 좋앗어요ㆍ낮보다 저녁 붙빛이 아름다운곳 ᆢ데이트코스로 딱입니다ᆢ
2024년 01월 07일
이곳은 포천을 포함하여 경기도의 보물이라고 생각한다. 개인이 치유차 조금씩 개간해오다 특성화된 테마파크가 되었다. 특히 실내 식물원은 건강에 좋은 많은 것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야간경관을 담기위해 스마폰 배터리가 금새 달아버린다.
오후늦게쯤가서 밤까지 있다오는걸 추천합니다. 최근에 가봤던곳중에 역대급으로 좋았습니다. 친구 연인 부모님 누구랑 가도 다 좋을만한곳 ㅎㅎ 다만 가게들이 너무 많은게 아쉬운 포인트... 산책겸 3시간정도 잡고 다녀오기 좋아요
2023년 12월 06일
3번째 방문인데 예전에 방문했다가 너무 좋았던 기억에 다시 찾았는데 관리가 너무 안되어있어 실망했습니다.특히 꽃 비빔밥은 꽃잎하나 올려있더군요 예전에는 식용꽃가득 올려있어 정말 이색적인 느낌이었는데 여러모로 실망하고 돌아갑니다 . 또 올것같진 않습니다
2023년 11월 07일
포천 허브아일랜드에 핑크뮬리 보러 왔어요. 이제 활짝 핀 듯. 9월말인데 아직 낮에는 많이 덥네요. 입장료 12000원이고 시설이 오밀조밀 이쁘네요. 특히 핑크뮬리는 경주에서 본 것보다 많이 촘촘히 피어 있네요. 모든 사진이 이쁘게 나오고요.
2023년 10월 07일
6시쯤 들어갔는데 사람 생각보다 별로 없고, 구경할데 많아서 좋아요. 제가 갔을땐 산타마을이랑 곤도라 타는곳은 리모델링중이라고 문을 닫아서 잘 못보고 핑크트리 보러가다가 숨넘어가는줄알았어요.. 운동좀 할껄 제 체력이 이렇게 안좋은가 싶기도 하더라구요. 그래도 올라가니까 완전 이뻐요!😍👍 올라온보람이 있더라구요. 핑크 모래 있는데도 가고싶었는데 옷이랑 신발에 이염될수있다고 해서 밖에 트리있는곳에만 사진찍고 왔어요. 제가 꽃가루알러지에 비염이 있어서 재채기 엄청 하는데 힐링센터 가니까 코 뚫리고 시원하고 좋아서 코밑에 바르면 코뚫어준다는것도 사봤어여ㅋㅋ 효과가 좋기를!!!! 다음에 또 가고싶네요😆
2024년 04월 28일
주말에 방문했어요. 사람이 진짜 많은데도 주차는
넉넉했습니다. 4월13일 기준으로 벚꽃이 만개인 나무도 꽤 많아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구경할 데도 많고 규모도 큽니다.
리모델링중인 곳이 몇군데 있어서 나중에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2024년 04월 13일
두번째 방문한 허브아일랜드에요 핑크뮬리버보러 딸랑구랑 둘이 첨에 갔었는데 이번에는 와이프랑 셋이 방문했어요
지금은 핑크트리가 핫한다고 해서 가봤어요 핑크뮬리 있던 곳에 핑크트리랑 핑크트리 언덕이 있는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핑크핑크한 색감에 흙도 핑크색으로 해서 완전 이국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여
연인끼리 가족끼리 오셔서 사진도 많이 찍으시고 포토존 아주 제대로였어요
식물관도 둘러보고 산타마을도 둘러보도 전에 먹이줬던 말이 있는 곳에 갔는데 전처럼 먹이만 주는게 없어서 약간 아쉬웠어요
마지막으로 한바퀴 둘러보고 저번엔 못봤던 예전 느낌나는 추억의 거리도 돌아봤는데 정말 예전 추억들을 느낄 수 있는 곳이더라구여 추억의 불량식품도 사고 가족끼리 좋은 구경한거 같아여
크기가 완전 크지않고 적당해서 아이랑 가기에 좋아요!
2024년 03월 21일
sns에서 핫하길래 뒤늦게 다녀왔어요! 현재는 사람이 좀 많이 빠진 느낌이라 따로 기다리거나 막힘 없이 다녔어요! 근데 진짜 딱 저 핑크트리에 모든 힘을 다 준느낌 ,, !!! 핑크트리 있는 곳은 언덕이라 걸어서 올라가도 되지만 트랙터 티켓 구입 후 타고 올라갈수 있어요. 규모가 꽤 큰거에 비해 볼거리가 많았다고 할 순 없을 것 같아요 .. 다른 곳은 리뉴얼이 확실히 필요해 보였습니다ㅠㅠ 2000년대 초반의 너무 옛날 느낌 나요.. 🥹 좀 아쉬운 느낌이 많이 났습니다. 하지만 반려동물 출입가능이라 강아지나 어린 아이들이랑 가볍게 다녀오긴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그리고 안에 추억의거리 쪽 빵가게 마늘빵 진짜 대 존 맛 입니다 .. 제가 먹어 본 마늘빵 중 탑이니 기회되면 꼭 먹어보세요😋
2024년 03월 12일
허브아일랜드 핑크트리랑 불빛들 예뻤어요
늦어져서 바로 아일랜드 넘어와 밥 먹을 생각으로 저녁은 안 먹고 왔었는데 들어오는 길목이나 다른 곳에서 저녁먹고 올걸 싶었어요

아일랜드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은 아테네홀 식당, 편의점, 카페, 간단한 푸드, 무인상점? 요런건데 보통 9시쯤 되면 편의점, 식당 마감하는 것 같고, 지금 허브밥상은 안하는 것 같더라구요
아테네홀 허브꽃비빔밥, 허브돈가스 먹었는데 허브가 들어가서그런지 호불호 있을 것 같아요

숙소예약으로 저녁때 직원따라 아일랜드 내로 들어와 주차해서 중간에 차 몰고 나가기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직원분께서 방과 돌아볼 곳 설명해주시면서 조식으로 빵, 팩우유,과채음료 담긴 종이가방 주셨어요 거리 멀어서 숙소에서 그냥 씻고잔다 생각하고 잤어요
2024년 03월 10일
주차장이 넓어서 좋아요
밑에서 위에 핑크모래 사진찍으러 가는 곳 까지
걸어가시는거 보단 트렉터/솔라티가 운영중이니
그걸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용
왕복 5000원인데 저희 올라갈땐 타고가고
내려올땐 걸어서 내려왓어요
쥬말이라 그런지 사진 대기줄이 어마무시 했어요 ㅠㅠ
저녁에 점등시간이 5시 30분이랬는데
6시에 켜지더라구요
그래도 인생사진 잘 건지고 잼게 구경했습니다
2024년 02월 24일
포천에 있는 허브아일랜드 다녀왔습니다~ 어렸을 때 가족과함께 뜻하지않게 끌려가거나 어르신들이 가는곳인줄 알았는데 요즘 인스타 핫플인가봐요~^^
주차장도 엄청 넓고 규모도 큽니다~ 다양한 볼거리도 있고요~ 체험할수있는 프로그램도 있더라구요. 예약은 네이버로도 할수있는데 현장이나 금액은 똑같아요. 저는 오후늦게 들어가서 해떨어지기 직전하고 어두워졌을 때 두가지 다 사진으로 담을 수있었는데 요게 다양한 사진을 남기기에 딱좋은거 같아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넘 많다고 하니 평일을 추천합니다~ 모든게 핑크세상이고요 모래두 핑크에요~ 어디서 이런걸 구한건지~ 암튼 넘 예쁩니다~ 사진찍느라 다들 정신없네요 ㅎㅎ추워서 어묵이 있길래~ 먹어봤는데 맛이 좋아요~ 핑크축제는 3월말까지라고하니 그전에 다녀오세요~ 넘예뻐요~
2024년 02월 21일
밝을때 어두울때 다 보고싶어서 거의 5시쯤 방문했어요 일요일이지만 비오는날이여서 그런지 사람도 없도 포토존도 기다림없이 찍어서 좋았어요! 포토존 자체가 넓지는 않지만 한번쯤은 데이트로 방문해서 예쁜 사진 남기기 좋은거같아요^_^
2024년 02월 19일
여자아이들이라 그런지 핑크샌드 너무 좋아했어요^^
야경을 못봐서 아쉽지만
예쁜사진도 많이 찍고 핑크아이스크림까지 먹고
공룡마을 공룡도 보고 좋아했어요~~
가을엔 핑크뮬리도 예뿌다하니 가을에도 방문해봐야겠어요!
2024년 02월 18일
3년전에 방문하고 핑크모래 보러 재방문!
그때 이미 다 둘러본 상태라 이번엔 핑크모래존만 보고왔어용
평일인데도 오후 5시쯤 방문하니 사람들이 북적했지만 포토존에서 많이 기다리진않았어여
생각보다는 크지않아서 구경하는데는 금방~
한시간정도 지나니 해가 지는중이라 불켜지는것까지 볼수있었습니당 ㅎㅎ
불켜지니 더 예쁘고 영롱하더라구요~
일몰시간에 방문해서 두가지 모습 다 보고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