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동면옥  
기본정보
이름필동면옥
인기점수6,843점
주소서울특별시 중구 서애로 26
전화02-2266-2611
문의 및 안내 02-2266-2611
대표 메뉴 냉면
기타 메뉴 냉면 / 접시만두 / 비빔냉면 / 제육 외
금연/흡연 모두 금연석
포장 가능(일부 메뉴)
주차 시설 있음(중구통일회관 주차장, 30분 2,000원)
영업시간 11:00-20:3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쉬는날 매주 일요일 / 명절
신용카드 가능
예약 안내 예약 불가
지하철
충무로역 1번 출구 (도보 5분)
을지로4가역 9번 출구 (도보 14분)
을지로3가역 8번 출구 (도보 15분)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6번 출구 (도보 16분)
명동역 10번 출구 (도보 16분)
동대입구역 6번 출구 (도보 15분)
기타정보
화장실있음(남녀 구분)
Overview
필동면옥은 평양냉면 전문 식당이다.
대체로 북쪽 지방의 음식은 담백함이 그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평양냉면은 함흥냉면과 달리 담백한 맛이 좋다. 그래서 필동면옥의 냉면은 화학조미료에 익숙해진 입에는 다소 생소한 맛일 수 있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없는 별미이다. 진하고 깔끔한 육수의 맛은 쫄깃한 면발과 잘 어우러져 냉면의 맛을 더해준다. 속이 꽉 차고 먹음직스러운 평양식 만두도 필동면옥을 찾는 많은 사람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메뉴이다. 거기에 질 좋은 제육과 편육까지 곁들인다면 영양 면에도 꽉 채운 식사가 된다.
수도권 지하철 3, 4호선 충무로역 1번 출구에서 300m에 있다. 근처에 대한극장이 있어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네티즌 리뷰
평일 오픈 시간전에 가서 만두국, 물냉면 시켜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깔끔한맛 다시 가고 싶네요.
2024년 05월 22일
내 인생을 바꿔버린 평양냉면. 맨날 생각나는 육수와 면의 감칠맛과 식감. 진짜 미쳤음. 너무 맛있음. 세상에 이런 맛있는 존재가 있어도 될까..
2024년 05월 19일
늘 안정적입니다.
2024년 05월 18일
을지면옥이 휴장한 상태에서 보면 평양냉면에서 단연코 탑 3 안에 들어감
2024년 05월 13일
저녁시간 오픈 맞춰서 갔는데
2024년 05월 13일
평양면옥 맛집방문기. 주로 집근처 평양면옥과 을밀대만가다가 드디어 필동면옥 입성.
2024년 05월 13일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4년 05월 10일
맛은 좋은데 카운터 보시는 사장님 성격 좀 줄이셔야할듯.
2024년 05월 02일
짜다. 고기 딱딱. 면에 메밀 함량 미달. 가격은 스카이 찔러.
2024년 05월 01일
심김한 평양냉면이 궁금하다면 추천. 웨이팅은 각오해야함.
2024년 05월 01일
국물의 첫맛이 참 좋다. 줄이 길지만 혼자 가면 1인석이 있어 빨리 먹을 수도 있다. 사장님이 직원들이 성에 안차는지 많이 투덜대신다…
2024년 04월 30일
냉면이 만사천원인건 이해할 수 있는데 만두 5개가 만사천인건 너무한거 아님?
2024년 04월 27일
맛이 없진 않다. 친절 안하지도 않다. 그냥 이 동네 오면 딱히 갈데가 마땅치 않다. 그냥 그정도다.
2024년 04월 20일
짭쪼름한 평냉, 도톰한 만두피의 접시만두, 평린이들도 도전 가능합니다!
2024년 04월 20일
평냉의 종착지로 정한곳!
2024년 04월 20일
물냉면에 제육 시켜서 먹는 중에 면에 고기
2024년 04월 12일
나는 이곳을 좋아한다. 하지만 종종 혼잡하고 시끄럽습니다.
2024년 04월 12일
이맛을 느끼려고 창원에서 찾아옴.. 맛집 그 자체
2024년 04월 10일
둘이 냉면에 제육 먹으면 괜히 가난해진 느낌. 예전을 잃어버린 디지털마케팅과 노포의 가격인상 콜라보
2024년 04월 09일
슴슴한 맛. 시원한 육수.겨울 온면
2024년 04월 07일
제육 꼭 드세요 진짜.
2024년 04월 06일
평양냉면 맛집 서울 3대는 우래옥 을지면옥 필동면옥 이라고 생각 내일 냉제육은 유투브 보고 집에서 만들어 먹는것이 나을듯 넘 비쌈 200그림30000원 ㅠ
2024년 03월 06일
고춧가루가 뿌려진 독특한 스타일의 평냉.
2024년 03월 06일
5시에 도착하니 줄은 섰지만 금방 들어갈수 있습니다. 2층까지 앉으니 줄이 금방 빠집니다. 이 가격에 이 면을 먹어야하나 싶은데.... 유명세가 무섭긴 한가보네요. 먹을 별미가 없던 시절부터 해 온 곳이라 역사를 담은 것 빼고는 일부러 찾아와서 먹을 맛은 아니였어요.
2023년 11월 07일
첫 평냉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랑 물냉 하나 비냉 하나 시켰고 첫 입은 둘 다 너무 맛있었는데, 먹다보니 물냉 맛에 익숙해진 건지 비냉이 간이 세게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물냉은 국물까지 너무 완벽했습니다.. 최고! 조만간 또 먹으러 갈거에요
2023년 10월 07일
여기가 의정부 계열이라고 하던데 개인적으로는 고춧가루가 추가된거 외에는 장충동 계열과 거의 유사하다고 느껴졌고, 국물은 살짝 좀더 찐했던거 같은 느낌~ 면도 맛있고 특히 물김치가 적당히 잘 있어서 맛있었음~ 그리고 면양이 엄청 푸짐하게 내어주어서 즐겁게 먹었고~ 부모님모시고 갔었는데 부모님이 크게 평양냉면을 즐겨 안드시는데도 잘 드셨습니다! 하지만 인기맛집인만큼 번잡하고 서비스가 좀 떨어지는건 감안해야될듯 보이네요
2023년 10월 07일
소문처럼 너무씀씀하지는 않습니다. 함흥파인 저도 꽤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점심 늦게 오면 줄을 꽤 설수 있지만 회전률이 좋아서 인지 엄청나게 오래동안 기다려도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평양파들은 경험 하셨게지만 평양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3년 09월 07일
살면서 처음먹어보는 평양냉면이었습니다. 워낙 평양냉면이 아무맛도 안난다. 맛없다는 등의 반응이 많다보니 망설여졌지만 시경이 형님 믿고 자신있게 도전하러 갔습니다.
살짝 늦게 가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고 딱 라스트오더 7시 50분에 맞춰 겨우 시킬 수 있었네요. 큰일날뻔;;
냉면은 슴슴하지만 묘하게 끌리는 국물에 고춧가루 첨가해나가며 즐기는 매력이 있었어요. 슴슴해서 그런지 파 한 조각이라도 더욱더 집중해서 맛을 느끼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국물이 소주랑도 생각보다 잘어울리는게 상당히 인상적이었어요~ 고기를 한점씩 먹어보니 맛있어서 제육, 수육도 다음에 와서 꼭 먹어봐야겠거니 했습니다. 나중을 위해 아껴두자ㅎㅎ(~ ̆▾ ̆)~
2023년 11월 21일
평냉에 미친 여자입니다ㅎㅎㅎㅎㅎ 인생 평냉집 세 곳 중 탑입니다. 물론 제 입맛에는요ㅎㅎㅎㅎㅎ 제육 반 수육 반은 좀 비싼감이 있었고요… 제육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1시간 전에 갔는데 3시 50분에는 계산 마치고 나가야 하는 게 조금 불편했지만… 완냉 완쏘 하고 나왔습니다👍
2023년 11월 19일
드디어 필동면옥 먹어봤어요!!
잔뜩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에 충분히 부응하는 맛이었어요!!
제가 먹어본 평냉들 중 탑3 안에 드는 맛이었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열심히 먹다 중간 즈음에 고추가루 더 뿌려서 먹으면 또 다른 매력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생각보다 평냉에 고추가루 조합이 어울렸습니다!
또 제육 얘기를 빼먹을 수 없는데 따뜻하게 나올줄 알았는데 차갑게 나와 오잉? 했으나 맛을 보고 끄덕했습니다 일단 비린내 하나도 안 나는데 돼지고기의 맛이 잘 느껴졌고 차갑게 나와 껍데기 부분의 쫄깃한 식감을 살려주었습니다! 저는 막걸리와 같이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내년 여름에 갈게요!! :)
2023년 10월 29일
주변 맛집  
한국의집
0.22km
서울시 중구 퇴계로36길
계림마늘닭
0.26km
서울시 중구 충무로2길
금동화로숯불구이
0.35km
서울시 중구 퇴계로41길
로이터 커피 셸터
0.42km
서울시 중구 필동로
진고개
0.47km
서울시 중구 충무로
동심한정식
0.47km
서울시 중구 퇴계로27길
오장동 함흥냉면
0.49km
서울시 중구 마른내로
부산복집
0.50km
서울시 중구 수표로2길
쭈꾸미와매운갈비찜
0.56km
서울시 중구 마른내로2길
산수갑산
0.58km
서울시 중구 을지로20길
주변 여행  
남산골 한옥마을
0.30km
서울시 중구 퇴계로34길
해풍부원군윤택영댁재실
0.33km
서울시 중구 퇴계로34길
순정효황후윤씨친가
0.33km
서울시 중구 퇴계로34길
삼청동오위장김춘영가옥
0.33km
서울시 중구 퇴계로34길
관훈동 민씨 가옥
0.37km
서울시 중구 퇴계로34길
고래사진관 필름현상소
0.57km
서울시 중구 마른내로2길
일성이준열사동상
0.64km
서울시 중구 동호로
유관순동상
0.65km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시간을 담다
0.66km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8길
남산공원
0.67km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
주변 숙박  
호텔아띠
0.03km
서울시 중구 서애로
호텔PJ
0.52km
서울시 중구 마른내로
오리엔스호텔&레지던스
0.52km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2길
USB하우스
0.57km
서울시 중구 동호로
호텔국도
0.66km
서울시 중구 을지로
프레지던트 호텔
0.78km
서울시 중구 을지로12길
트레블로지 동대문 호텔
0.80km
서울시 중구 동호로
뉴천지호텔
0.82km
서울시 중구 을지로38길
호텔더디자이너스 동대문
0.84km
서울시 중구 퇴계로
명동게스트하우스 꼬모
0.86km
서울시 중구 퇴계로24길
주변 레포츠  
남산국치길
0.39km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체육관
0.90km
서울시 중구 동호로
명동사격장
0.93km
서울시 중구 명동8가길
서울청소년수련관
0.94km
서울시 중구 을지로11길
호텔롯데 휘트니스클럽
1.47km
서울시 중구 을지로
서울 YMCA 사회체육부
1.50km
서울시 종로구 종로
롯데호텔 실내수영장
1.52km
서울시 중구 을지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1.70km
서울시 중구 을지로
롤파크
1.81km
서울시 종로구 종로
종로구시설관리공단 종로구민회관
2.12km
서울시 종로구 지봉로5길
주변 캠핑  
초안산캠핑장
10.29km
서울시 노원구 마들로5가길
노을캠핑장
10.49km
서울시 마포구 하늘공원로
한강공원 난지캠핑장
11.02km
서울시 마포구 한강난지로
북한산둘레캠핑장
11.26km
서울시 은평구 북한산로
우이동 가족캠핑장
11.76km
서울시 강북구 삼양로181길
북한산농바위캠핑장
12.58k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무수아취
13.28km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169길
강동그린웨이 가족캠핑장
14.11km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206길
구리토평가족캠핑장
14.50km
경기도 구리시 왕숙천로
은지가족야영장
14.61k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주변 쇼핑  
한국의집 사랑 카페앤아트샵
0.22km
서울시 중구 퇴계로36길
인현시장
0.43km
서울시 중구 인현동2가
서울 중부시장
0.68km
서울시 중구 을지로36길
제로띵스
0.71km
서울시 중구 수표로
청계 조명기구상가
0.76km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을지로 철제가구거리
0.76km
서울시 중구 을지로
방산시장
0.82km
서울시 중구 주교동
방산 종합시장
0.82km
서울시 중구 을지로33길
랩포터리
0.82km
서울시 중구 쌍림동
세운전자상가
0.99km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